Korean Pop 식당: 완벽한 수제 바베큐 고기 즐기기



한국 음식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자카르타 중심부에 있는 이 레스토랑에 들를 수 있습니다. 가정식으로 만든 정통 한식 메뉴가 있습니다.

한국의 냄새가 나는 모든 것은 항상 관심을 끈다. Kpop 아이돌을 시작으로 문화, 음악, 요리까지. 자카르타에도 다양한 컨셉의 한식당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자카르타 중부 “Bendungan Hilir”에 위치한 “Warung Korea Pop(Kpop)”이라는 장소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Warung Kpop”은 정통 맛으로 한국 특선 요리를 제공합니다.

이 식당은 할테 계정에서 할테 계정으로 맛집 추천이 되면서 SNS에서 입소문을 탔다. 많은 인도네시아 네티즌들은 그곳 메뉴의 맛을 인정하고 있다.

1. 심플한 집 분위기



일반적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진 다른 한식당과 달리 “Warung kpop” 역시 소박한 내 집 같은 느낌이다. 정면에서 보면 디자인이 그렇게 화려하지 않습니다.

식당에 들어서자마자 웨이터가 우리를 반겨주었다. 야외와 실내의 두 가지 식사 공간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면적은 그리 넓지 않습니다.

식사하는 동안 스피커를 통해 재생되는 한국 아이돌의 음악을 동반합니다. 식당의 일부 코너에는 Kpop 아이돌의 사진과 캐릭터 스탠드도 장식되어 있습니다.

Kpop 아이돌뿐만 아니라 인형 형태의 장식과 두꺼운 한국 문화의 장식. 분위기는 편안하고 감각은 실제 한식당에서 먹는 것과 같습니다.

2. 모듬 향신료 바베큐 세트



바베큐는 한국의 요리 전통이 되었습니다. Warung Kpop은 우삼겹 고기 변형 또는 오리지널 조미료에 대해 IDR 75,000에 바베큐 세트 메뉴를 제공합니다.

또한 81,818원에 매운 우삼겹 변형도 있습니다. 한식 바베큐 전문점처럼 테이블에서 직접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습니다.

고기는 얇게 썰어서 양념에 재워두니 양파, 양송이버섯과 함께 굽기만 하면 된다. 우리는 원래 변형을 좋아합니다. 맛은 짭짤하고 스모키한 향이 납니다.

매운 변형은 덜 맛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생각에는 맛이 그렇게 맵지 않습니다. 사실 뒷맛에 단맛이 있습니다. 자, 이것을 먹기 위해 상추, 당근, 오이 등의 야채도 준비했습니다.

고기를 상추에 싸서 한국식으로 먹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런 다음 된장, 마늘, 청양고추를 넣습니다. 또는 IDR 6,364에 밥 한 그릇을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3. 불고기김밥은 필수메뉴



일본에 스시가 있으면 한국에 김밥이 있다. 얼핏 보면 비슷해 보이지만 초밥과 김밥은 맛이 다릅니다. 여기 불고기 김밥의 가격은 IDR 35,455입니다.

쌀 모양의 김밥에 당근, 계란, 게살, 오이, 쇠고기를 속이 꽉 찬 상태로 속을 채운다. 그런 다음 김으로 포장합니다.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어우러진 케이팝 와룽의 시그니처 김밥입니다.

단맛은 소고기 양념에서 나옵니다. 김밥에 속을 채운 야채도 식감을 더해주어서 신선한 야채를 듬뿍 넣어 더욱 바삭바삭하다.

4. 해물파전



일반적으로 한식당에서는 찾을 수 없지만 와룽케이팝은 해물 파전 메뉴를 IDR 35,000에 제공합니다. 해물 파전은 한국식 해산물 팬케이크입니다.

이 메뉴는 일반적으로 가족과 함께 간식으로 제공됩니다. 우리의 의견으로는 사각형으로 자른 baklor 스낵처럼 보입니다.

고소한 맛이 나고 계란의 맛과 해산물의 맛이 우세하게 느껴진다. 사용하는 해산물의 종류는 문어입니다. 파를 추가하면 향과 맛이 더해진다.

Zefanya Aprilia @[detikFood]


대표전화 : 070-8852-8682 | 팩스 : 02-2658-2662 | 명칭 : (주)오크라인터내셔날 | 제호 : Berita news | 편집인 : 에코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C)2022 Berita. All Rights Reserved. 메일: weijie3@korinu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