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안타파니 반둥에 걱 먹어야 길거리음식 4까지



인도네시아 안타파니 반둥에 있다면 음식 찾기에 대해 혼란하지 말고 요기서 맛있는 길거리 음식 많이 있습니다.

길거리 음식을 파는 거리가 많은데, 오늘은 푸르와카르타 거리에서 추천하는 길거리 음식 4까지 주제로 예기해보겠습니다.

1. TOPOCI



한식을 먹고 싶은 분들이 안타파니 반둥에 있는 TOPOCI 길거리 식당에서 많은 한식을 팔고 있습니다. TOPOCI 메뉴가 떡볶이, 오뎅, 만두, 라면, 핫도그, 김마리, 짜장면 등등의 다양한 한식을 팔고있습이다. 요기서의 판매하는 한국 음식 가격은 Rp.4,000 부터 Rp.25,00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영업하고 있습니다.

2. Cipok



Cipok은 팝콘 간식을 팔고 있습니다. 가루로 만든 이 간식은 과 특징한 포장을 영화관에서 볼 수 있는 팝콘과 유사하기 때문에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인기 많았습니다.

Cipok 팝콘 맛은 짭짤하고 고소한 맛부터 바베큐맛, 치즈, 발라도, 땅콩소스, 루작시즈닝, 치폭소스, 치즈소스, 화산소스까지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치즈, 바베큐, 발라도 맛은 Rp.1,000만 추가하면 자심과 맞게 매운맛을 높일 수 있습니다.



3. Bakso Tusuk Binangkit (미트볼 꼬치)



메운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개 이 미트볼 꼬치를 추천합니다. 미트볼에다가 고추가루를 섞여있어서 미트볼 꼬치Binangkit의 특징이되었습니다.

가격은 작은 미트볼 Rp.5,000 부터, 중간 미트볼 Rp. 10.000, 큰 미트볼 Rp. 15,000 판매하고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이 꼬치 미트볼은 국물을 원하는지 아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국물을 없는 선택하고 소스와 간장을 넣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안타파니 반둥에 있는 길거리 음식 (사진: Wisma Putra)

4. Gehu Jeletot



일반적으로 Gehu는 볶음 두부에다가 콩나물을 채우는데, 이 Gehu는 배추 채우고 매운 칠리 소스를 섞습니다. 이 Gehu의 특징 은 크기가 꽤 크고 노란 두부를 사용하며 하나 당에 Rp.2,500의 가격에 판매된다는 것입니다. 크기가 크니까 2개의 Genu만 먹으면 충분합니다.

안타파니 반둥에 있는 길거리 음식 (사진: Wisma Putra)



Gehu 외에도 미트볼, 소시지, 닭고기로 속을 채운 cireng하고 매운 칠리 소스 Rp,2,500같은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매운 음식을 못 뜨시는 분은 치즈 소스도 있습니다. 또한 Jalan Purwakarta에서는 어린 코코넛 얼음, 센돌 얼음, 녹색 바나나 얼음, 바나나 설탕에 절인 과일, 캔딜 설탕에 절인 과일, 과일 얼음, 혼합 얼음 등 다양한 신선한 음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Wisma Putra @[detikJabar]


대표전화 : 070-8852-8682 | 팩스 : 02-2658-2662 | 명칭 : (주)오크라인터내셔날 | 제호 : Berita news | 편집인 : 에코
농축유통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C)2022 Berita. All Rights Reserved. 메일: weijie3@korinu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