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도그를 팔면서 월 수백만 루피아를 벌 수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K-Wave나 한국의 대중문화와 관련된 것이 인도네시아를 강타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것은 음악 문화와 드라마 뿐만 아니라 한식도 마찬가지입니다. 최근 인도네시아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한국 음식 중 하나는 핫도그입니다. 두꺼운 밀가루에 소시지나 모짜렐라 치즈로 만든 이 음식을 국내 소상공인들의 사업영역이 됐습니다. 핫도그를 판매하는 상점 중 하나는 Makanapa Food Cart입니다. Makanapa Food Cart의 소유주인 Arya Dwi Pamungkas는 2021년 4월 아내를 동반하기 위해 집으로 돌아온 후 수입이 필요했기 때문에 처음 사업을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당시 우리 집에서는 이 음식을 즐기기가 상당히 어렵고 꽤 비싸게 살 수밖에 없었습니다. 당시 제 꿈은 고급스럽고 좋은 재료로 여겨지는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주변 수입하는 것이었습니다” Arya가 detikcom에 말했습니다.

핫도그를 판매하는 Arya의 전략은 잘 팔았습니다. 이 사업은 이제 한 달에 250~300개를 판매할 수 있습니다. 판매를 통해 Arya는 최대 2백만 루피아의 수익을 올릴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Makanapa food cart 에서 얻은 Arya의 수입도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가 사는 도시에 구매자가 없고 온라인 배달 서비스도 없기 때문입니다. 아리아는 "코로나 기간 동안 동생들과 함께 배달했다"고 말했다. Arya는 사업를 계속 유지하기 위해 Kraft Heinz Food Service와 함께 detikcom의 '당신의 요리 비즈니스 개발'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사업 기술과 지식도 개발합니다.

Arya는 또한 요리 사업에 대한 그녀의 사고 방식을 확장시킬 수 있기 때문에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인정했습니다. 또한 이 프로그램에서 Arya는 자신의 비즈니스에서 구현할 수 있는 새로운 아이디어도 얻었습니다.

또한 Makanapa Food Cart는 핫도그 외에도 초콜릿 오레오나 녹차 등 토핑을 자유롭게 혼합할 수 있는 와플과 같은 다른 현대적인 메뉴도 제공합니다.

Andi Annisa Dwi Rahmawati @[detikFood]


대표전화 : 070-8852-8682 | 팩스 : 02-2658-2662 | 명칭 : (주)오크라인터내셔날 | 제호 : Berita news | 편집인 : 에코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C)2022 Berita. All Rights Reserved. 메일: weijie3@korinu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