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먹어봐야 할 한국 매운 음식 4가지



자카르타 - 한국은 K-팝 음악과 드라마로만 유명한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매운 한식도 인기 끌고 있고 특히 매운 요리를 좋아하는 당신에게 놓치면 안타까운 일입니다.

한국에서는 김치나 고추장을 곁들인 요리가 많지 않습니다. 이 추가는 매운 맛이 나면서도 나름의 식사 감각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꼭 먹어봐야 할 매운 한국 음식은 무엇일까요? 2022년 3월 6일 일요일 아래에서 PinkVilla에서 보고한 전체 요약을 확인하세요.

Tok-Poki (떡볶이)



떡볶이는 한국어로 떡을 뜻합니다. 이 요리는 tok-poki, derkbokee, tteok-bokki, topokki 라도 합니다.

간식은 쌀, 삶은 계란, 파를 섞어서 구성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면서 매운 맛도 나는 '컴포트 푸드'입니다.

2. 불닭

Ilustrasi buldak. (dok. Pixabay.com/phamkhanhquynhtrang)



한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매운 음식 중 하나는 불닭입니다. 이 요리는 기본적으로 구운 닭고기의 매운 버전입니다.

고춧가루와 고추장에 재운 닭고기, 많은 사람들이 두꺼운 치즈 층으로 요리하며 음식에 많은 향신료를 좋아하지 않는 경우 권장합니다. 이 불닭 요리는 매우 인기가 있으며 일부는 포장 된 불닭 국수를 해외에서도 판매합니다.

3. 부대 찌개



이것은 약간의 역사가 있는 수프입니다. 육군 스튜라고도 알려진 이 요리는 한국 전쟁이 한창일 때 식량이 부족했을 때 처음 만들어졌습니다. 그래서 이 요리는 미군 기지에서 발견한 남은 재료를 사용하여 한국인이 요리합니다.

스팸, 소세지, 슬라이스 햄 등의 재료는 김치, 고추장 등 한국의 향신료와 다양한 재료를 사용한다. 오늘날 부대찌개는 많은 사람들이 한 냄비 스튜와 함께 즐기는 요리입니다.

4. 순두부 찌개

Sundubu jjigae ( https://www.koreanbapsang.com)



순두부찌개 또는 순두부찌개는 한국 요리의 찌개입니다. 이 요리는 신선한 부드러운 두부, 야채, 버섯, 양파, 옵션 해산물, 옵션 고기, 고추장 또는 고추가루로 만듭니다.

Putu Elmira @[LIPUTAN6.com]


대표전화 : 070-8852-8682 | 팩스 : 02-2658-2662 | 명칭 : (주)오크라인터내셔날 | 제호 : Berita news | 편집인 : 에코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C)2022 Berita. All Rights Reserved. 메일: weijie3@korinus.com